masara

티스토리 뷰

아아악... 아아아악......

이거 시리즈물 같은데 일단 맛보기로 마지막화부터 우선 달렸음. 재밌으면 처음으로 돌아가서 정주행해보려구.

근데 나 이거.... 지금 절반 왔는데 아무래도 이 소설.. 첨부터 달려야봐야할 것 같다 (아아... 이건 대체..)

시발 첫 대사부터 격침당함

 

그린 : 나 이사하려고.

레드 : ?

(토키와짐에 영영 있겠다고 못 박을 땐 언제고?)

레드 : 왜?

그린 : 벽이 얇아서. < 시발 시발 시발

시발

시발

 

읽고 있던 나 : ^▽^ ?!!!!!!!!!

헛헛헛헛헛헛

핫핫핫핫핫핫

 

후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쯔와하합~!~!!!!!!!!~!!!!! (기합소리임)

 

아 그뤄췌~!!! 벽이 얇으면 곤란하줴~!!!!!!!!!!!

 

여기서부터 입꼬리 주체 못함

크흠흠흠 ^^^^^^

옆방 ㅅㅅ소리가 다 들린다네???? (와중에 그린이 앙앙소리 따라하니까 만두 먹다가 뿜는 레드 ㅋㅋㅋㅋ)

아무튼 둘은 벽이 얇으면 곤란하다는 것에 동의함. 역시... 이래저래 공유하는 건 싫고(???)

그린도 이웃들에게 딱히 레드를 보여주고 싶지는 않으니까(???) (하 ^^ 나니? 이게 무슨소리죠?)

와중에 레드가 그럼 같이 살자고 하는데 그린은 썩 내키지 않아함. 

배틀트리 이야기 나오는 거 보니깐 이 소설... 알로라 직전 시간대인가봄.

배틀레전드 이름표를 달고 여러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현시점에서 사람들한테 소문 나는 건 내키지 않는데다가 조용한 곳을 찾기도 힘들 거라는 우리의 현실주의자 그린쟌...

그러자 레드는 갑자기 적극적으로 히비키한테 들은 좋은 매물(시발ㅋㅋ)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...

그린 : (파워정색) 어쩌라고 동거 생각하지도 마 한 번만 더 이야기 꺼내면 진짜~~~~~

진짜~~~~~~

 

그렇게 둘은 동거하게 됨 (ㅋ) 그렇겟지 이 팬픽은 레그리 팬픽이니까... (^^)

음 팬픽 세카이 마보로시 ~~ ^^ 어쩔 수 없이 내 쵱컾 이 세카이에선 반드시 동거하게 됨 냐하하하

근데 시발 이삿짐 싸면서 그린이.. 가구 사라지고 휑한 예전 집 쭉 둘러보다가 하는 독백이... 이런 시발...

 

솔직히, 나... 무서워

그 녀석은 어차피 함께 살아봤자 또 어디론가 가버릴 거야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시발

시발

시발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씨빡......

 

그린쟌~!~~~~~~~~~~~~~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아아아악~~~~~~~~~~~~~~~~~~~~~~~~~~~~ 이.... 이 못말리는 남자야 ㅠㅠ ㅜㅜ ㅠㅠㅠㅠㅠ

기다리지마~~~~~~~~ 고만 기다려 아아아아아악

아니... 넌 그렇지만 매번 레드를 기다리겠지

그래 여행 중에도 기다리고

챔피언로드에서도 기다리고

3년 잠적탔을 때도 기다리고

그린 이러다 단명하면 ㅆㅃ역 앞에 동상 세워줘야돼 하치상처럼 씨빨... (시발 최애에게 너무한발언ㅋ) 내가 니 얼굴 찍힌 티슈 들고 맨날 동상 앞 서성거리면서 "그린을.. 아시나요? 이 아이는... 기다렸죠 언제나.." 하고 네 이야기 풀어줄게 한맺힌 처녀귀신처럼 ㅆㅃ 왜 그렇게 레드를 사랑하는거야????? 그래... 사랑할만하지 그래..... 영원히 사랑해라....

 

하 나진짜 미친년처럼 히죽거리며 읽다가 저 독백에 격침당해서 오밤중에 티톨. 달려와서 이 지랄 중이라고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... 죽을 것 같아 아 나 레그리 사랑해 시발 ㅋㅋㅋㅋ

나 죽어 존잘님 나 죽어

시발 나머지 어떻게 읽어

나 두렵다

존잘님 너무 좋아요 레그리 평생 써줘

 

마저 달리러감

아 픽시브 좋은 사이트

픽시브 유익한 사이트

동인녀를 살립니다 pixiv love

 

---------

이어서 울러왔음

이씨발... 이 독백이 끝이 아니었어 나 운다

누나운다 이모운다 그린아 이모 울릴거니? 이렇게 이모를 울리는거냐고

 

왜? 왜??? 시발 이럴거면 사랑 같은거 하지마

ㅆㅃ 이런게 사랑이라면 시발...

 

아놔 ㅠ 이 작가 도랏맨?????

애절텐션이다가 바로 일상 라이벌텐션 독백으로 돌아옴

완급조절 장난아니쉬네여 저를 들었다놨다 하쉬네여

 

아씨발

나 죽는다

나 죽어 

 

나는 동인녀의 감성뽕빨로 생각존나 많아진 투디 캐릭터들이 돌아서면 그 나이대 소년들이 할만한 생각과 말투로 서로를 가볍게 대하는 연출에 약하다

아 시발 나 이소설 존나좋아 미친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냥 디테일한 묘사랑 상황 자체가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레드 : 나... 태워주라. 오늘 리자몽이 말을 안 들어서...(어색..)

그린 : 아~ 어쩔 수 없네~

(피죤투에 탐)

레드 : 나 네 피죤투 타는 거 처음이야.

그린 : 엥 그래?

레드 : 전에 몰래 타려다 떨궈졌어.. <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

 

아 나 이 소설 너무 좋다

죽을래 (죽엇음)

 

이렇게 끝나는거야????????????????

그럴리 없어 (현실부정)

 

시발... 시리즈 아니었어 단편이었어

안대... 이렇게 끝내지말아줘 더 보여줘

그래서 어케 됏는데요 벽 두꺼운 집으로 이사가서

어케 햇는데요!!!!!!!! 알려줘 둘의 신혼집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

악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 

 

comment